The 2-Minute Rule for 배틀그라운드핵
The 2-Minute Rule for 배틀그라운드핵
Blog Article
▲핵 관련 영상 출처 : 유튜브 ▲핵쓰는 영상 출처 : 유튜브 실제로 대회에서까지 핵을 쓰고 방송까지 하는 배그 핵쟁이를 보겠습니다.
핵의 악명으로 인해 최근에는 경쟁전 등에서 유독 실력이 좋은 딜러 유저가 나타나면 순수한 실력보다는 핵이 아닐까 의심하는 반응이 늘었다.
플레이어들의 위치와 거리, 총기, 체력, 움직임 등 정보를 수집해주는 핵이다.
그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블루홀에 실망한 채로 게임을 떠나는 악순환이 진행중이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배는 컴배와 달리 컴배의 불모지 격인 중앙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등지에서도 아직 인기가 많으며, 동시에 핵의 숫자 역시 매우 많다.
핵사용이라 생각하지 않고 관전하는 시점에서는 인지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매크로와 달리 부착물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크로로 만들어진 반동제어보다 더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다.
구상하나를 먹고 적이 올것같은 지점으로 달려가는데 아니나 배그핵 다를까 헤드로 한방에 죽더군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절로 에임이 따라가며 식생에 의해 보이지 않는 플레이어의 위치를 단 번에 알고 헤드로만 샷이 가는 모습입니다. 이런 핵을 만나고 싶으신가요? 핵을 웬만하면 안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아야죠!
겐지 : 질풍참으로 죽일 수 있는 체력인 적에게 자동으로 질풍참을 그어주는 기능. 때문에 이 핵을 사용하면 프로게이머나 고티어 유저만이 가능한 화려한 용검 플레이를 매우 손쉽게 할 수 있다. 해당 핵을 쓴 겐지 유저들은 아무도 없는 벽으로 질풍참을 긋는 일이 있다. 적이 벽 바로 뒤에 있기 때문. 사실 이 기능 자체는 실력만 된다면 에임 핵이나 월 핵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다른라인에 있어도 우리편 아군을 통해 정글러위치를 손쉽게 파악할수있습니다.
최근 나타난 신종 핵으로 ,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 기준으로 적과의 에임 거리에 따라 핑을 늘리거나 앞당겨서 적의 잔상을 맞춰도 타격 판정이 나게 된다.
페이커,룰러,데프트,칸,하루,기인,레오,프제짱,꿀탱탱 등 온갖 유명인들은 다 만남. (칸이랑 하루 빼고 다 이김)